본문 바로가기

음악추천

<밤,새벽에 듣기좋은 음악 추천>1ho-그렇게 밤이 깊어가고(Prod.공기남)

안녕하세요 민똥다뚱입니다!!

오늘 추천해드릴 음악은

1ho-그렇게 밤이 깊어가고(Prod.공기남)입니당.

우연히 유튜브에서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 

바로 제 플레이리스트에 

추가했었네요ㅎㅎ

 


작사 공기남 1ho

작곡 공기남

편곡 공기남

 

 

메말라 가버리는 하루하루

별것 없이 난 무의미해지고

아무 생각도 하고 싶지 않아

그저 멍하니 생각 없이 보낼 거야

 

 

끊임없이 내 맘은 불안하고

하염없이 자책도 되뇌었지

그냥 그때로 멈춰버렸으면

내 맘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게

 

 

환하게 웃던 네 모습

하루 종일 맴돌았어

그렇게 깊어져갔고

어느새 서로가 너무 익숙해졌지

 

 

without you

네가 미치도록 생각나는 밤

온종일 아른거리는 너

그렇게 밤이 깊어가고

 

 

시간에 무뎌지니 잊고 있었지

내가 좋아했던 너의 웃는 모습을

이젠 내 곁에 네가 없으니

그 표정이 너무 선명해

 

 

처음 느꼈던 그 감정

그 후로 누굴 만나도

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생각나는 걸

넌 내게 말했지

평생 네 옆에 있을게

라는 말을 남겨두고 떠난 너인데

 

 

without you

네가 미치도록 생각나는 밤

온종일 아른거리는 너

그렇게 밤이 깊어가고

환하게 웃어줬던 너의 모습


감사합니다!